호주 일상 & 꿀팁

[호주 입국, # 2-2) 싱가포르항공 이용후기 (인천공항 → 싱가포르 → 브리즈번)

cornlee 2022. 2. 23. 20:33

싱가포르에서 브리즈번으로 경유하러 갑니당!

그 전 상황이 궁금하시다면

사진 눌러주세요~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싱가포르에서 브리즈번으로 터미널이

제가 내린 곳과 완전 끝과 끝이였어요ㅜㅜ

터미널이야 변경 될 수 있지만 혹시 모르니

면세점에서 물건 너무 많이 사지 마세요

저는 모르고 많이 샀다가 들고 다니느라 힘들었지만

또 저렴하게 샀으니 하루쯤은 고생해도

될 것 같기도 하고...

판단은 여러분의 몫!!

그리고 끝과 끝이니 면세점 구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터미널까지 오기 전에 미리 구경하고 오세요~

또 싱가포르 항공은 바닥이 카펫으로 돼있어서

캐리어가 네개의 바퀴가 있어도 잘 끌리지 않아요ㅜㅜ

기울여서 끌어야 한다는 점도 알아 두세요!!

전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블로그 할 생각이 없었어서

사진 찍는 자세가 돼있지 않은데ㅜㅜ

앞으로는 사진 첨부해서 더 좋은 정보 알려드리도록

하겠슴당

두시간 경유 끝에 타게 된

싱가포르에서 브리즈번으로 가는 비행기!!

비행기는 저는 전에 탔던 것보다 더 작더라구요ㅜㅜ

좌석 간에 간격도 더 좁고 복도도 더 좁고

화장실도 더 좁고ㅜㅜ

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어요!!

그리고 저번 포스팅에서 깜빡하고 말하지 못한 싱가포르 항공의

장점은 바로바로바로...!!!

.

.

.

.

.

.

.

사이트에 가입돼있으면 이코노미 좌석이여도

3시간동안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거!!

그러니 미리 회원가입하고 가세요~

그런데 잠탱이인 저는 자느라

사실 이용하지 못했습니다.

계속 잘 잤답니다

이 비행기에서는 아침을 주는데 메뉴는

소시지와 스크램블애그 or 치킨누들 이였어요

 

저는 치킨누들을 먹었는데....

아침에도 나는 향신료가 잘 들어간다 하시면 드세요

근데 사실 점심이나 저녁으로라도 안 먹을 것 같아요ㅜㅜㅜ

여러분 그냥 소시지와 스크램블에그 먹어주세요ㅜㅜ

저처럼 실패하지 마시길 바랍니다!!

호주 공항에 도착해서는 자동 입국 심사가 진행되고

음식 체크 성실하게 잘 하시면

딱히 걸리 실 일은 없으실 테니 안심하시고

 

즐거운 비행되세요~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