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 일상 & 꿀팁

[호주 입국, # 2-1) 싱가포르항공 이용후기 (인천공항 → 싱가포르 → 브리즈번)

cornlee 2022. 2. 22. 14:50

인천공항에서 코로나 검사까지 다 끝나면

이제 출국 수속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!

코로나로 비행기 한번 타기 힘들어지고

돈도 비싸진 이 세상

그래도 나갈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!!

혹시 인천공항 코로나 검사 후기가 궁금하시면

여기로 !! (사진 누르시면 링크 연결 돼요~)

이제 다시 싱가포르 이용 후기!!

싱가포르를 이용한 이유는 제가 학생이기 때문에

학생을 등록하면

무려 수화물 40KG을 보낼 수 있고

가격도 10% 할인돼요!

 

여기서 꼭 학생 등록하세요!!

(사진 누르시면 링크 연결 돼요~)

 

저는 등록했는데 중간에 오류가 생겼는지 적용 안돼서 메일 보냈더니 바로

적용해주셔서 저 혜택을 다 받을 수 있었어요!

또 , 지금 코로나라 예약변경도 무제한으로 무료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.

그래서 싱가포르 항공 이용하실 계획이시라면

중개 사이트말고 직접 사이트 들어가서

하시는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!

(사진 누르시면 링크 연결 돼요~)

 

​참고로 싱가포르 항공 홍보는 아니에요ㅜㅜ

저도 내돈내산으로 탔답니다.

 

 

일단 저는 자리를 따로 지정하지 않고 있다가

48시간 체크인 때 싱가포르 항공 사이트에 들어가서

체크인을 했어요!

미리 좌석을 정할 떄는 전방좌석의 가격이

더 비싸지만 48시간 내일때는

모든 좌석 지정이 무료이기에 빨리 들어가

전방좌석 겟겟!!

수속을 마치고 사둔 면세품을 찾으러 갔는데

진짜 충격...!!

면세점에 사람 이렇게 없는거 보신 적 있으신가요...??

사람이 진짜 없는지 각 면세점에서 일하는 사람이

1-2명 정도 밖에 안돼보였어요ㅜㅜ

 

코로나 너 이놈....!!

도대체 언제 사라질 꺼야...!!!

 

물건을 찾고 이제 싱가포르로 가는 비행기에 앉았어요

자리는 눕코노미는 못했지만 그래도 가운데

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

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블로그 할 생각이 없었어서

좌석 사진은 없어요...

죄송합니당

 

그래도 기내식 사진은 있습니당

하나는...키키

기내식은 불고기와 닭바베큐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

저는 불고기를 골랐어요!

왼쪽은 불고기고 오른쪽은 잡채에요

기내식 기대 안했었는데 맛있었어요!!

다 먹고나면 2시간 정도 뒤에 비행기에서 내릴 시간이고

불을 꺼주신답니다.

그럼 취침을 하면 된답니당

열심히 자고 일어나서 이제 경유하러 가는 길!

다음 글에서 만나용~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