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 일상 & 꿀팁

[호주 유학생] 호주 마트 멤버십 가입하고 오프라인/ 온라인쇼핑 꿀팁 (Woolworth, Coles)

cornlee 2022. 2. 27. 20:41

호주에는 우리나라

이마트, 홈플러스처럼

Woolworth, Coles, Aldi

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마트들이 있어요

일단 처음 갔으니 살 식재료들이 많아

멤버쉽 가입을 해주고 갔어요!

앱으로 가능한데 미리 가입해서 가시면

좋아요~

애플페이에 넣을 수도 있더라구요~

Woolworth는 여기

사진 누르시면 링크 연결돼요~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Coles는 여기

사진 누르시면 링크 연결돼요~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 

어플로도 있으니깐

핸드폰 어플 다운받으면 훨씬 편해요~

저는 이날은 Woolworth를 갔는데

신기하게 한국 라면도 있더라구요!

그런데 가격이 매우 사악한 것.....

이 날은 첫날이라 이것저것 많이 사서

집에 들고 가는데 너무 무거웠어요ㅜㅜ

그러던 중 발견한 온라인 배달 서비스!!!

그냥 배달 시키려면 한번에 10-15달러까지 배달비가

붙어서 부담스러운데

50달러 넘게사면 한달동안 무제한으로 배달 가능한

멤버십이 있더라구요!!

그리고 한달 무료 이용 서비스가 있었어요!!

처음에는 살 것도 많고 물 이런거 무거우니깐

일단 가입하고 써보고 있어요

심지어 저는 뚜벅이라ㅜㅜㅜ

배달을 시키면 이렇게 집앞에

배송이 온답니다!

한국 마켓컬리처럼

배달기사님이 배달 해주시고

사진으로 찍더라구요ㅋㅋㅋㅋ

한달 써보고 장보는 가격 이제 비교해서

더 이용할지 말지는 결정하려구요

여러분들도 한달 써보고 가격 비교해서

더 이용할지 안할지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!!

반응형